여행정보/국내 여행

여름휴가 서울근교 을왕리해수욕장

by 여행속으로 2024. 8. 4.

서울근교 바다! 주말 당일치기로 떠나는 을왕리해수욕장 먹방&물놀이 꿀잼!!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을왕리해수욕장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서울에서 차로 1시간 거리라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고, 물놀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ᄒᄒ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출처:을왕리해수욕장 홈페이지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해수욕장 을왕리

을왕리해수욕장은 수도권에 사는사람들은 대부분 알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영종도 끝자락에 위치한 이곳은 서울근교에서 차로 1시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많이들 가는 관광지입니다.
대중교통 이용 시 공항철도 타고 인천공항 3층 7번 승강장에서 306번 버스 타면 된답니다.
자갈밭 넓게 펼쳐진 바닷가 보며 힐링 타임 가져보세요. ^^

을왕리해수욕장

넓은 백사장과 울창한 송림이 어우러진 풍경

고운 모래사장 위로 끝없이 펼쳐진 해변가는 언제 봐도 아름답죠.
아이들 데리고 온 가족단위 여행객뿐만 아니라 연인들끼리 데이트 즐기기 위해 많이 찾더라고요.
근처에는 산책로 마련되어 있는데 소나무 숲 사이로 걷기 좋아서 자주 찾는 편이에요.

을왕리해수욕장

조개구이와 해물 칼국수가 유명한 맛집 즐비

바닷가 놀러 갔으면 맛있는 음식 먹는 재미 절대 빼놓을 수 없잖아요.
싱싱한 해산물 듬뿍 들어간 요리 맛보는 즐거움 만끽해야 제대로 놀았다고 할 수 있죠.
주변에 식당 많으니까 기호에 맞게 선택해서 들어가세요.
저는 주로 황신혜조개구이 방문하는데 여기 푸짐하고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거든요.
회나 조개구이 주문하면 푸짐한 스끼다시 기본으로 나오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마지막에 얼큰한 국물 자랑하는 칼국수 호로록 먹어주면 배 빵빵하게 채울 수 있답니다.

을왕리해수욕장을왕리해수욕장

물놀이 후 즐기는 신선한 회 한 접시의 행복

신나게 놀다 보면 출출해지기 마련인데 이럴 땐 횟집 들어가서 싱싱한 활어회 드셔보세요.
바다 바라보며 먹으면 더욱 꿀맛이라는 사실!!
제가 갔던 곳은 선녀풍물회라는 곳인데 두툼한 두께 뽐내는 광어회 씹을수록 고소하니 맛나더라고요.
소주 한잔 곁들여 먹어도 최고랍니다.

을왕리해수욕장을왕리해수욕장

다양한 즐길 거리 가득한 여름휴가지 을왕리해수욕장

여름휴가 시즌인 만큼 해수욕장 찾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는 이번에 가까운 인천으로 다녀왔답니다.
친구랑 1박 2일 일정으로 다녀왔는데 확실히 바닷가 근처라 그런지 해산물 맛집 많고 분위기 좋은 카페도 많더라고요.
바다 물놀이뿐만 아니라 이색 체험하며 놀 수 있는 곳 많으니 휴가 계획 아직 못 세우셨다면 여기 가보세요.

을왕리해수욕장

낙조 감상 포인트로도 유명한 곳

서울 근교 바다는 워낙 많아서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서해안 3대 일몰 명소로 알려진 을왕리해수욕장 다녀왔어요.
아름다운 노을 보며 힐링 할 수 있었는데 주변에 숙박 시설도 많이 모여있어서 하룻밤 자고 오기 좋았어요.

을왕리해수욕장

가족 여행지 및 데이트 코스로 추천

유명한 관광지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놀러 가기 좋겠더라고요.
갯벌체험 무료로 진행 중이었는데 조개 캐고 굴 줍는 재미 쏠쏠해서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밤에는 불꽃놀이 하면서 추억 쌓고 왔는데 커플끼리 가면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할 수 있겠더라고요.

을왕리해수욕장

대중교통 이용 가능해 접근성 좋은 을왕리

보통 차 없으면 멀리 떠나기 힘들잖아요.
근데 여긴 지하철 타고 갈 수 있었어요.
공항철도 탄 후 영종역 하차하면 되는데 거기서 버스 타면 금방 도착한답니다.
시내버스 요금 단돈 천 원이면 가니까 가성비 대박이에요.
저렴한 비용으로 교통비 아낄 수 있다는 게 장점이죠.

을왕리해수욕장을왕리해수욕장

여러분도 이번 여름휴가는 가까운 곳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휴가 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강릉여행 핫 스팟 추천지역

기온이 이상할 정도로 많이 올라가면서 옷이 한층 가벼워지면서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어 지더라고요. 요즘은 교통이 너무 좋아져서 어디든지갈 수 있는 시대가 온 거 같습니다. 여행하면

shiny0101.tistory.com

1박2일 커플 여행지 추천(동해코스)

꽃샘추위마저 가고 이제 정말 여행의 계절이 왔습니다. 전국에 봄꽃 행사가 많이 열리고 있기도 합니다. 봄 하면 여행입니다. 커플들은 주말에 보통여행을 가는데 1박 2일 아무 계획 없이 갔다가